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

핀쥬베 직구와 바르는 탈모약 제품

by 디노향 2023. 3. 4.
반응형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핀쥬베가 3월 2일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탈모약 직구사이트에는 바르는 피나스테리드는 물론 바르는 두타스테리드 심지어 바르는 스피로노락톤 제품까지 나온 사실을 아시나요?

 

 

핀쥬베 스프레이 3월 2일 출시

작년부터 나왔던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핀쥬베가 드디어 오늘 23년 3월 2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핀쥬베 판매와 가격 그리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핀쥬베 판매하는 곳 보령(보령제약)

l9891104444.tistory.com

 

 

MORR F 시리즈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MORR F 시리즈

인도 대형제약사 INTAS 출시한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MORR F 시리즈입니다. MORR F 구성은 미녹시딜에 피나스테리드를 더한 형태입니다. 미녹시딜 3%, 5%, 10% 용액에 피나스테리드 0.1%를 첨가했습니다. INTAS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피나로의 제약사이기도 합니다. 핀페시아가 코로나사태로 수급이 힘들 때 피나로가 대체품으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시리즈

  • Regrowth Labs에서 나오는 FIN25 제품도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 0.25%로 핀쥬베와 동일한 농도입니다. 이제 핀쥬베 직구 검색하면 이 제품이 많이 노출될 것 같습니다. 아예 핀쥬베와 동일성분이라고 셀러가 광고하고 있습니다.
  • Healing Pharma에서 나온 Minoxytop F 제품도 있습니다. 미녹시딜 5%에 피나스테리드 0.1%를 더한 제품입니다. 힐링파마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힐페시아 제약사로 국내에 알려져있습니다.

Regrowh Labs은 바르는 제품은 다 내놓는 것 같습니다. 바르는 두타스테리드 제품도 있습니다. 두타스테리드 5% 제품입니다.

바르는 스피로노락톤(알닥톤) 제품 역시 내놓았습니다. 이 회사는 거의 바르는 탈모약 제품에 사활을 건듯한 느낌입니다. 스피로노락톤 2% 로션제품입니다. SP2라는 이름으로 나왔는데 예전에도 동일한 이름의 제품이 있었습니다.

 

Regrowth Labs는 웹사이트를 찾아보니 플로리다에 위치한 회사입니다.

123 SOUTH EAST 3RD AVE. #596MIAMI, FLORIDA 33131

이 빌딩에 입주해 있는 거 같은데 정확한 회사 규모는 알 수 없습니다. 구글지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핀쥬베 미래

핀쥬베가 생각보다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서 충분한 효과를 증명하더라도 동일 성분의 저렴한 직구 쪽으로 많은 탈모환자들이 몰리지 않을까 합니다. 국내 경구 탈모약 카피약이 비쌌을 때 많이 탈모인이 직구로 눈을 돌렸던 상황이 반복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재는 경구약 시장은 국내 카피약 가격이 많이 내려오면서 직구도 살짝 꺾인 분위기입니다. 현재 핀쥬베 가격을 아주 부담 없이 받아들이면서 사용할 탈모환자는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국내 경구약 가격이 내려오면서 탈모치료에 투자하는 비용도 전체적으로 많이 내려와서 더욱더 비교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핀쥬베가 국내에 꾸준히 팔리기 위해서는 정식 수입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제품으로 효과와 안전성에서 직구 제품과 분명 차별화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외국 제품은 품질을 믿을 수 없습니다라는 단순 주장만으로는 탈모인들을 설득시킬 수 없는 시대가 왔기 때문입니다. 프로페시아가 고가정책을 유지하면서도 판매량 1위를 지키는 이유가 오리지널에 대한 충성고객이 있기에 비싸도 뭔가가 다르다는 인식을 주는데 핀쥬베도 그렇게 인식이 박혀야 할 것 같습니다.

 

탈모시장의 미래

미래 탈모시장은 점점 바르는 외용액 형태로 바뀌어 나갈 것입니다. 경구약은 부작용 위험이 외용액에 비해 높기 때문에 탈모치료효과가 어느 정도만 나와도 금방 대세는 바뀔 겁니다.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제품이 효과가 없는 환자들이 경구 복용약을 찾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평소 부작용으로 인해 경구 탈모약을 꺼리시는 분에게는 이런 시장 변화가 있으니 탈모치료를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치료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