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탈모 치료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광고아님)
탈모인 1000만 시대라고 합니다. 어디서 나온 자료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보다 탈모치료 시장이 굉장히 커진 것은 알고 있으실 겁니다. 탈밍아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제는 탈모라는 질환에 대해서 사회적으로 오픈이 많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개로 처음 탈모라는걸 자각하면 어떻게 탈모치료를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흔히 하는 행동이 네이버나 인스타 등 포털사이트나 소셜미디어 SNS에 탈모치료를 검색하는 건데요.
대부분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과대과장광고의 바이럴 마케팅이 대부분입니다. 비용자체도 엄청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절박한 마음을 이용해서 큰돈을 지불하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 후회를 하시게 됩니다.
탈모는 돌고 돌아 약으로 온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야 바람직하게 탈모를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파주 지역에서 남성탈모치료, 여성탈모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성탈모 치료
남성의 경우 탈모치료는 간단한 편입니다.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등의 대표적인 남성형 탈모치료제가 있습니다.
이 2가지 성분은 국내 식약처에서 허가한 탈모치료성분입니다.
유전이 있고 앞이마라인이 후퇴하거나 정수리가 넓어지면 높은 확률로 남성형 탈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약은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주위 탈모를 진료하는 병원을 내원하셔서 탈모약을 1개월분을 처방받은 후에 복용을 합니다.
- 한 달 동안 꾸준히 복용하며 부작용 여부를 체크합니다. 이때 성기능 저하가 심하거나 피로감 등이 심하게 오면 중단하고 회복여부를 체크합니다.
- 부작용이 없거나 심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서울 종로 5가 탈모성지로 가서 1년 정도 길게 처방받습니다.
종로 5가가 멀다고 생각되어도 1년 처방을 생각하면 충분히 경제적으로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역 어정쩡한 성지를 가시는 것보다는 1년 한번 여행한다 생각하고 종로 5가를 가시는 평타 이상입니다.
피나 두타를 6개월 이상 먹어도 효과를 못 보고 탈모가 계속 진행된다면 미녹시딜 추가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질문은 본문 하단의 카페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성탈모치료
파주에서 여성탈모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먼저 생각해보셔야 할 게 있습니다. 여성탈모는 남성과 달리 형태, 시기, 원인 등이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혀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여성탈모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유전적 요인 부모님 중에 탈모가 있는 경우입니다.
- 다낭성 난소증후군, 갑상선 질환 보유
- 심한 다이어트
- 대사성 질환 보유 및 수술
- 피임약, 여드름약 복용
- 철분 및 비타민D 결핍
- 폐경 :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고 남성호르몬이 우세해지면서 남성형 탈모가 올 수 있습니다.
보통 여성의 경우 출산 후 혹은 폐경 후에 탈모를 겪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호르몬 변화가 주원인일 수 있습니다.
출산 후 탈모는 모유수유 문제도 있기에 수유가 끝난 후 미녹시딜 등으로 치료를 시작하시고 폐경의 경우 남성형 탈모치료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조금 더 적극적인 탈모치료가 가능합니다.
정리
파주 탈모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대로만 하시면 호구당할 일은 없습니다. 탈모치료는 의약품으로 시작하시고 효과 유무를 모니터링하신 후에 다른 약이나 주사시술을 결정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탈모치료는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이기에 본인 경제력에 맞게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모는 미용분야라 과대과장광고가 심합니다. 정말 필요한 정보, 현실적인 치료정보가 필요하시면 전국탈모성지카페에 오셔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탈모에 관련한 모든 질문 및 답변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