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포스 후기 효과는 확실히 있는데 문제도 있다.
센포스는 인도산 비아그라 카피약입니다. 주 성분은 실데나필이고 용량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건 100mg 제품입니다.
이미 이전에 먹었던 후기가 있어서 다시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유효기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다른 직구약을 사니 사은품으로 왔덨던 약입니다.
센포스 리얼 후기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tistory.com)
50mg에 어마어마한 효과와 부작용을 경험했었습니다. 사람의 망각의 동물인게 그때 반응시간이 상당히 늦었는 걸 알았음에도 관계 1~2시간 전 복용했습니다. 반응 시간이 늦은 건 음주의 영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100mg 제품이라서 반으로 컷팅해서 먹었습니다. 컷팅은 알약 컷팅기나 식칼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센포스 복용용량은 제가 봤을때 50mg가 상한 인 것 같습니다. 그 이상 먹으면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희한한 게 같은 성분의 약인 수하그라는 동일한 50mg을 먹어도 반응시간은 짧고 강직도는 덜한데 센포스는 반응시간은 길고 강직도는 엄청 높습니다.
센포스 후기
복용은 밤 10시 반정도였습니다. 그전에 저녁 먹으면서 음주를 약 소주 1.5병을 마신 상태였습니다. 반응시간이 오래 걸려도 2시간 정도일 것 같았는데 술을 먹어서 반응이 무딘 건지 결국 2시간 후에 관계 시 원하는 강직도를 얻지 못했습니다.
몸만 엄청 뜨거워졌습니다. 열감이 확 느껴졌습니다. 원하는만큼의 강직도는 얻지 못한 채 관계를 마쳤으며 그대로 잠이 들었습니다.
문제는 자고 일어나니 제대로 반응을 하기 시작합니다. 대략 8시 반정도에 잠에서 깼는데 심상찮은 반응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느꼈던 그런 느낌이죠. 일단 강직도가 정말 다릅니다.
어차피 쓸일은 없기 때문에 진정시켜야 하는데 다행히도 이전처럼 반응이 극심한 게 아니라서 큰 문제없이 진정되었습니다.
부작용 역시 이전만큼 힘들지는 않았지만 아침 컨디션은 좋지 않았습니다. 오후가 되어서야 서서히 돌아왔습니다.
센포스가 개인차가 있기는 한데 저한테는 반응시간이 거의 6시간 이상 걸리지 않나 싶습니다. 센포스를 먹으실 분들은 관계 5~6시간 전에 먹는 게 어떨까 합니다. 아니면 자기 직전에 먹고 일어나서 아침에 관계를 가지시던지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경험이기에 참고만하시길 바라며 본인에게 맞는 반응시간과 용량을 찾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센포스 주요 부작용은 온몸에 열감, 약간의 어지러움, 두통 등이 동반합니다.
음주는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피할 수 없다면 차라리 복용을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복용용량은 왠만해서는 50mg 이하로 먹으시길 바랍니다. 원치 않게 지속되어서 4시간 이상 지속되면 병원에 실려가야할 수 있으며 영구 장애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발기부전치료제 시알리스 후기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타다주브 효과 및 부작용 후기 (tistory.com)